Rabu, 30 Mei 2018

탄자

탄자

 지지자들에게 TZO 토큰을 제공하는 공식 선물 프로그램

탄조
최근 수년간 수공예품에 대한 온라인 요청이 급증했습니다. 갑자기? 진정으로. 세계의 불안정성, 과도한 대량 생산 및 컨베이어 벨트 소비주의 시대에 인류가 가내 제품의 편안한 친숙 함과 진정성으로 다시 한번 돌아 서고있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예술과 공예는 5,000 년 이상 인류의 발전과 하위 문화에 없어서는 안될 부분을 수행해 왔습니다. 요즈음에도 충분히 만족 스럽지만, 우리는 수공품에 대한 우리의 열망을 다시 불러 일으킬 수있는 굉장히 생산 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TANZO가 2016 년에 시장 조사를 다시 시작했을 때, 우리는 수백 개의 쇄석업자가 있었음을 알았지 만 장인, 제작자가 모인 200 개가 넘는 길드, 기관, 골프 용품 및 기타 지역 사회를 발견하게되어 놀랐습니다. 생각과 비전을 바꾸고 자신의 무기로 무언가를 창조하는 것에 대한 사랑을 나누십시오.
실제와 정확한 물건을 소유함으로써 인간이 점점 더 관심을 갖게되면서, 가정 용품의 국제 시장은 진실 2008로 인해 3 배가되었고 현재 1,000 억 달러 규모의 산업으로 변모하고 있습니다. 2016 년 인도인이 내 손에 5 달러를 수출했습니다. 수작업으로 4 억 달러를 벌어 들여 지난 12 개월 동안 15 % 나 증가했습니다. 같은 기간 중국과 동남아시아는 각각 250 억 달러를 벌어 들였다.
미국의 공예품 비즈니스 기업의 전체 길이는 이제 43 억 달러가되었습니다. AFCI (Association for Creative Industries)의 새로운 검색과 함께, 10 억 개입니다. 끊임없이 증가하는 수요로 인해, 2020 년 글로벌 수공업 시장을 이용함으로써 달성되는 업계의 과제는 1 억 5 천억 달러 규모의 기업이 될 것입니다. 수공예품은 이웃의 장인 정신과 재료를 통해 독특한 삶의 방식이나 네트워크를 표현한 것입니다. 세계화가 가속됨에 따라 제품이 더 많이 보급되고 제품 제작자가 해당 분야의 제품과 경쟁하게됩니다. 
대부분의 장인과 제작자는 혁신적이고 독창적이며 어려운 작업을합니다. 최근에 그들이 직면 한 임무는 이웃 공동체를 지나쳐 가고 있습니다. 최근의 개선으로
기술 및 전자 무역, crafters 아늑한 소셜 미디어, 고객 광고, 광고, privateness 규칙과 많은 여분이 필요합니다. 성공을 얻기 위해, 그들은 이전의 여러 가지 사안들에 투자하고 그들의 노력을 투자하도록 압력을 받는다. 
대부분의 crafters 가상 가상 원주민, 기업가 또는 광고 및 마케팅 전문가가 새로운 가상 밀레니엄 세대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단순히 정확하고 아름다운 것을 창조 할 수있는 능력과 정보를 가진 사람들입니다. 세계에서 고유의 전통과 문화 및 범용화 된 세계의 다양성과 관련된 감각과 같은 수공예품을 구매하려는 소비자. 수공예품의 진품성에 대한 신뢰는 소비자에게 최우선 순위로 제공됩니다.
국제 연합 교육 과학 문화기구 / 정보 기술 공동체 (UNESCO / ITC) 공예 및 국제 시장 심포지엄을 통해 1997 년에 수반 된 다음 정의는 수공예품의 범위와 복잡성을 포착한다.

블록 체인을 기반으로 한 수제 상품의 사회적 시장.

TANZO는 독창적 인 수공예품에서부터 골동품 보물에 이르기까지 수제 및 특별 품목을위한 세계 온라인 시장의 두 가지를 목표로합니다.
탄자는 또한 수공예품에 대한 열정보다 더 많은 것을 연결하는 진정한 사람들의 역동적 인 커뮤니티가 될 것입니다. 이 플랫폼은 제작자가 자신이하는 것을 좋아하는 구매자에게 그들이 좋아하는 것을하도록 권한을 부여합니다.

TANZO에 대하여

탄자   는 수공예품을 보호하고 장인 정신을 보장하는 최초의 사회 시장 중 하나입니다. 배포 된  TANZ 주도  원장 기술은 플랫폼의 투명성을 보장하여 구매자와 판매자가 최대한 개방적이고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합니다. 
TANZ Tujuan의  주요  목표  는 완전히 분산 된 신탁 시스템을 기반으로하는 동기화 된 소셜 플랫폼으로 특정 거래에 관련된 모든 당사자가 동등하게 보호되도록하는 것입니다. 

수제 시장

수공예품에 대한 세계 시장은 2008 년 이래 3 배가되었고 현재 1,000 억 달러 규모의 산업입니다. 2016 년에는 인도 만이 수작업 품목 인 5 달러를 수출하여 전년 대비 15 % 증가했습니다. 같은 기간 중국과 동남아시아는 250 억 달러 이상을 벌어 들였다.
AFCI (Creative Industry for Association)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미국의 수공업 산업에 대한 대대적 인 고려는 현재 43 억 달러입니다. 끊임없이 증가하는 수요로 인해 업계는 2020 년까지 전 세계 수제 시장이 100 억 달러 규모의 산업이 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공예가 및 바이어를위한 문제

  • Crafter 문제
  • 국제 마케팅에 대한 지식 부족
  • 구매자 신뢰의 부족 (crafters은 일반적으로 식별되지 않습니다)
  • 잠재적 인 구매자와의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 부족
  • 공정 경쟁에서 제품을 제공하지 못함
  • 제품 목록으로 트래픽 유도가 어려움
  • 자신과 제품의 적절한 표현에 대한 장벽
  • 부정직 한 구매자에 대한 두려움

구매자 문제

  • 장인이 자신이 주장하는 것임을 증명하는 것이 어려움
  • 상품이 crafters에 의해 실제로 handmade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 어려움
  • 장인이 위조 상품을 본격적인 것으로 전재하여 시장을 이용하지 않는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 어려움
  • 장인이 대량 생산품을 판매하기 위해 판매하지 않음을 증명하는 것이 어려움
  • 신뢰할 수있는 리뷰 부족

TANZ 플랫폼의 장점

사용하기 쉬운 포괄적 인 서비스
  • 저렴한 비용
  • 거래 비용이 적습니다.
  • 인기있는 암호 해독 (ETH, BTC)을 통한 지불
투명하고 분산 된 보너스 및 보상 시스템
  • 사용하기 쉬운 포괄적 인 서비스
  • 투명하고 분산 된 보너스 및 보상 시스템
  • 제품 신뢰성 증명 – 블록 체인은 신원 증명을 검증합니다.
  • 고객 커뮤니케이션 도구
  • 상세한 판매 분석
신뢰할 수있는 리뷰, 보상 시스템에 의한 인센티브 제공
특별 요금으로 플랫폼 서비스를위한 TZO 토큰 지불

제품 : TANZO 플랫폼

문제

대부분의 전자 교환 플랫폼은 공예품을 홍보하거나 독창적으로 설계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자하는 진정한 장인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특히 장인들은 가짜 또는 대량 생산 제품을 동일한 플랫폼에서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도매상 및 상인과 직접 경쟁해야합니다.
때로는 검색 결과를 엉망으로 만드는 낮은 품질의 인위적인 양의 중간에 실제 수공품을 찾는 일조차 어려워집니다.

해결책

TANZ 블록 블록 체인 기반 신원 확인 프로세스는 진정한 장인 만이 플랫폼에서 손수 품목을 판매 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그것은 또한 잠재적 인 구매자들에게 모든 제품이 판매하는 장인이 진정으로 수작업을한다는 보장입니다.
비교 가능한 cryptocurrency 값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은 항목을 화폐 단위로 가격을 책정합니다. 그러나 TANO는 사용자가 인출 수수료를 파생하거나 완전히 제거하고 특별 성과에 대한 보상으로 TZO 보너스를 제공함으로써 거래에 대한 기본 통화로 TZO 토큰을 사용하도록 인센티브를 제공 할 것입니다.

공예가를위한 TANZ 플랫폼

TANZOO   는 장인이 자신의 가상 매장을 쉽게 관리 할 수있는 완벽한 턴키 e- 트레이드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이 솔루션은 장인들이 탄자 에있는 제품 목록을  쉽게 만들도록 장려  합니다. 
장인은 TANZ pasar  시장을  통해 제품을 판매 할 때 거래 비용이 매우 낮습니다  .

토큰 판매 배포에 대한 세부 정보

추가 뉴스는 다음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

에 의해; Kopisusu 4000 
링크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953415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